영암군 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 정기회의 개최

2019-10-02(수) 17:48
지난달 30일 영암군 시종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광호 공공 위원장과 최정례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16명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정기회의’가 열리고 있다./영암군 제공
[영암=미디어전남]김기철 기자=영암군 시종면(면장 김광호)은 지난달 3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광호 공공 위원장과 최정례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16명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협의체에서는 올해 지역특화사업으로 긴급구호비 지원사업과 위기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생계비 지원사업, 장수 어르신 생일축하 선물 전달, 꿈나무 책 지원 사업 등을 확정 짓고 추진 중에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기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대상자와 생계비 지원사업 대상자 선정 및 2020년 연합 모금 방법 등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련으로 후원도 이어졌는데 ㈜대양개발 대표 김남수 위원이 후원금을 전달해 저소득 가정에 싱크대를 교체해 주었고, 시종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숭록)에서는 저소득 가정에 보일러 수리 및 보일러 기름을 지원하는 등 온정이 이어져 훈훈한 이웃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광호 시종면장은 복지지원이 필요함에도 여러 가지 사유로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발굴하여 보살핌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위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마한의 고장 행복한 시종을 만들기 위해 협의체의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기자이름 /김기철 기자
이메일 mediajn@mediajn.net
/김기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미디어전남 홈페이지(http://www.mediajn.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dj289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