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도의원 ‘2018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도의원 상’ 수상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 선 점 높이 평가

2018-12-05(수) 15:21
김태균 도의원이 지난 4일‘2018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도의원’에 선정돼 수상하고 있다[사진=전남도의회 제공]
[전남=미디어전남]제갈대종 기자=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 김태균 의원(광양2, 더불어민주당)이 4일 ‘2018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도의원’에 선정됐다. 호남유권자연합은 광주·전남지역 국회의원과 지자체장, 지방의원 등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수상자 8명을 선정하고 이날 시상식을 거행했다.

호남유권자연합은 2018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을 평가한 결과, 호남 지역 도의원 가운데 김태균 의원을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했다.

김 의원은 2014년 7월부터 현재까지 재선(제10대, 제11대) 의원으로서 정확한 자료 분석과 대안제시를 통해 도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청년구직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청년들을 위한 정책의제를 적극적으로 입법화하여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에 큰 힘을 보탰다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김 의원은 “호남 유권자 여러분들이 직접 선정해 주신 상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눈높이에서 고민하며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남유권자연합은 정치개혁 없이는 정치권의 부정부패를 막을 수 없고 도덕성 없이는 미래 한국정치의 희망을 가질 수 없다는 절박한 심정에 의거해 지난 2000년 5월 20일 출범한 시민단체다.
기자이름 /제갈대종 기자
이메일 mediajn@mediajn.net
/제갈대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미디어전남 홈페이지(http://www.mediajn.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dj2891@hanmail.net